캐시워크

5월 15일 아내의 속편한 비밀, 30만포 판매돌파! 소휘 효소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5.15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국내 최고의 OO 전문기업 KMF의 30년 효소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100% 국내산 특허 발효효소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ㅂㅎ)

문제 & 정답

# 10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국내 최고의 OO 전문기업 KMF의 30년 효소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100% 국내산 특허 발효효소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ㅂㅎ)

정답: 발효

# 9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국내 최고의 발효 전문기업 KMF의 OO년 효소 연구 노하우로 완성한 100% 국내산 특허 발효효소 원료를 사용했습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숫자)

정답: 30

# 8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인위적인 OOOO는 0%로 전혀 들어있지 않고,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국내산 13종 통곡물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 : ㅈㅈㅎㅅ)

정답: 정제효소

# 7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인위적인 정제효소는 0%로 전혀 들어있지 않고,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OOO 13종 통곡물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힌트 : ㄱㄴㅅ) "

정답: 국내산

# 6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인위적인 정제효소는 0%로 전혀 들어있지 않고,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국내산 13종 통곡물을 OO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ㅂㅎ)

정답: 발효

# 5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소휘 효소는 인위적인 정제효소는 0%로 전혀 들어있지 않고, 자연의 기운 그대로를 담은 100% 국내산 13종 OOO을 발효하여 안심하고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힌트 : ㅌㄱㅁ)

정답: 통곡물

# 4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효소는 우리 몸 속에서 OOO 양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여기서 OOO은? (힌트 : ㅎㅈㄷ)

정답: 한정된

# 3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OOOO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OO는? (힌트 : ㅅㅈㄷㅅ)

정답: 신진대사

# 2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OO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ㅍㅅ)

정답: 필수

# 1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OO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여기서 OO는? (힌트 : ㅊㅁ)

정답: 촉매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