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5월 22일 메이베나팩 누적 판매랑 천만장 기념 반값 위크 시작!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5.22
차별없는 아름다움을 위해! 메이베나팩은 누구나 차별없이 메이베나 제품을 사용 할수 있도록 전 제품에 'OOO' 점자 안내 표기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메이베나팩에 새겨진 점자 안내 문구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ㄱㅍ)

문제 & 정답

# 10

[ 문 제 ]

차별없는 아름다움을 위해! 메이베나팩은 누구나 차별없이 메이베나 제품을 사용 할수 있도록 전 제품에 'OOO' 점자 안내 표기를 하고 있어요. 그렇다면! 메이베나팩에 새겨진 점자 안내 문구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ㄱㅍ)

정답: 얼굴팩

# 9

[ 문 제 ]

시트 생분해율 95.1%! 자연까지 생각하는 메이베나팩은 매일 쓰는 마스크팩인 만큼 시트지 처리에도 신경 썼어요! 메이베나 마스크팩 시트는 OO일이 지나면 자연으로 생분해되어 환경을 파괴하지 않아 피부 안전과 환경을 모두 챙길 수 있는데요. 과연 메이베나 마스크팩 시트는 며칠이 지나면 생분해 될까요?

정답: 75

# 8

[ 문 제 ]

메이베나팩은 피부 루틴 주기를 맞춰 30매 구성으로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그런 만큼 위생도 당연히 신경 쓰이는 부분이죠! 이런 위생적인 부분을 확실히 하기 위해 메이베나팩은 외부 오염으로부터 차단시켜주는 OOOO 구조와, 전용 집게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케익 상자 디자인을 열면 보이는 이 구조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ㅈㅁㄱ)

정답: 이중마개

# 7

[ 문 제 ]

피부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계절 여름! 하지만 뜨거운 햇빛이 매일 우리 피부를 상하게 하죠. 이런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베나팩은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OOOO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트러블과 피지를 조절할 때도 도움을 주는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ㅌㅌㄹㅇ)

정답: 티트리잎

# 6

[ 문 제 ]

바쁜 일상 속 챙기기 힘든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메이베나팩은 한 번에 보습,진정,쿨링감까지 주는 착한 제품인데요. 이 3가지 효과 중 진정을 가능하게 해주는 성분이 바로 OOO성분과 티트리잎 추출물입니다! "수분자석"이라 불리는 대표적인 보습성분인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 (힌트:ㅍㅌㄴ)

정답: 판테놀

# 5

[ 문 제 ]

저희 메이베나는 고객님들의 소리를 적극 수용합니다! 이번에도 고객님들의 불편 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기존 시트에서 업그레이드된 스킨셀 시트로 변경했는데요. 이번 스킨셀 시트는 특히 OOOO 원단을 사용하여 완벽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기존보다 더 뛰어난 수분감을 선사하는 스킨셀 시트는 어떤 원단을 사용했을까요? (힌트: ㄱㅎㅅㅅ)

정답: 고흡수성

# 4

[ 문 제 ]

귀찮은 스킨케어는 그만! 하루 1장 하루 10분이면 유리알처럼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메이베나팩은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정성도 매우 중요한 제품인데요. 메이베나팩은 독일 OO테스트사에서 무려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역시 믿고 쓰는 메이베나팩이라는 말을 들었어요. 세계적 권위의 피부과학연구소이며 독일에 있는 이 회사는 어디일까요? (힌트: ㄷㅁ)

정답: 더마

# 3

[ 문 제 ]

바쁜 일상 속 챙기기 힘든 피부를 간편하게 케어해주는 메이베나팩은 한 번에 보습,진정,쿨링감까지 주는 착한 제품인데요. 이 3가지 효과 중 보습을 가능하게 해주는 성분이 바로 3중 히알루론산과 3종 OOOO성분입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피부에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 (힌트: ㅍㅌㅇㄷ)

정답: 펩타이드

# 2

[ 문 제 ]

무더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메이베나팩은 높은 OO감으로 유명한 제품이에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결과에서도 "즉각적인 피부 OO효과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를 받은 적이 있는데요. 여름에 꼭 필요한 이 효과는 무엇일까요?

정답: 쿨링

# 1

[ 문 제 ]

1일 1팩에 최적화된 제품인 메이베나팩은 다른 제품보다 훨씬 뛰어난 OOO판정을 받아 1일 1팩 1위를 달성했었어요. 매일 하는 팩인 만큼 000판정은 필수라고도 할 수 있을텐데요. 약산성 메이베나팩이기에 가능했던 OOO판정은 무엇일까요? (힌트: ㅁㅈㄱ)

정답: 무자극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