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5월 25일 한잔에 콩 100알 듬뿍! 당은 줄인 저당두유 소이비랩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5.25
맛과 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서 만든 저당두유를 소개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우리의 건강과 자연 환경 모두 지킬 수 있는 테트라팩을 선택했어요. 테트라팩의 OOOOO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함을 지켜줍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4

[ 문 제 ]

맛과 건강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해서 만든 저당두유를 소개합니다.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우리의 건강과 자연 환경 모두 지킬 수 있는 테트라팩을 선택했어요. 테트라팩의 OOOOO 뚜껑은 소이비랩을 하루종일 열고 닫아도 맛과 신선함을 지켜줍니다. O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분리가능한

# 3

[ 문 제 ]

이제 두유 먹을 때 콩비린내와 텁텁함은 그만~! 더욱 깔~끔하고 맛있는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목넘김을 만들었어요! OOOO은 보존한 채 비지를 제거하고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영양성분

# 2

[ 문 제 ]

콩의 영양분이 듬~뿍! 원액두유 함량을 무려 93.78%까지 끌어올린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비지제거 특수 공법으로 콩비린내를 완전히 제거하고, 깔끔한 OOO을 만들었어요! 영양성분은 보존한 채 비지를 제거하고 건강한 두유원액을 듬뿍 담았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목넘김

# 1

[ 문 제 ]

설탕 없이도 달콤함은 그대로 유지한 저당두유 "소이비랩" 소이비랩 저당두유는 설탕 대신 몸에 흡수되지 않는 0kcal 대체감미료인 건포도, OOO 등에서 추출한 알룰로스와 스테비아를 사용했습니다. 당류와 칼로리 걱정 없이 달콤함을 즐기며 우리 가족 건강 챙겨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무화과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