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5월 30일 칼로리 낮춘 톡! 쏘는 탄산 콤부차 한잔에 457원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5.30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진피층 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피부 속 진피층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 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진피의 85~90%를 차지하는 주요 구성성분인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ㄱ)

문제 & 정답

# 10

[ 문 제 ]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진피층 성분이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건강한 피부 속 진피층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 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진피의 85~90%를 차지하는 주요 구성성분인 ○○○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ㄱ)

정답: 콜라겐

# 9

[ 문 제 ]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 에 함유된 19종 ○○○○○ 은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하루 한 포 맛있게 먹으면 배변 활동까지 도와주는 이 원료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ㅎㅇㅅㄱ)

정답: 혼합유산균

# 8

[ 문 제 ]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 제품 중 시원한 과즙이 느껴지고 마시는 순간 시원한, 여름철 대표 과일로 꼽히는 ○○○○ 맛이 가장 인기라고 합니다. 태국의 땡모반 보다 더 맛있는 이 맛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ㅌㅁㄹ)

정답: 워터멜론

# 7

[ 문 제 ]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 제품 중 진하고 상큼한맛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 잡은 ○○○○○ 맛이 스테디 셀러라고 합니다. 다이어트 원료로도 주목 받고 있는 이 맛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ㄹㅇㄹㅈ)

정답: 모로오렌지

# 6

[ 문 제 ]

[칼로리 낮춘 톡! 쏘는 콤부차 한잔에 457원!] 콤부차는 발효과정에서 글루쿠론산, 폴리페놀 등 다양한 영양소가 생성되며 자연스럽게 ○○이 만들어지는 건강음료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ㅅ)

정답: 탄산

# 5

[ 문 제 ]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에 설탕과 효모, 스코비를 첨가해 ○○시킨 음료를 의미하는 음료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ㅎ)

정답: 발효

# 4

[ 문 제 ]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 는 신규 워터멜론과 ○○○○○ 맛 런칭 기념 이벤트로 최대 73% 할인 및 랜덤 1박스 추가증정 이벤트를 하고있다. 올 여름을 강타할 신제품인 ○○○○○에 들어갈 맛은 무슨 맛일까요? (초성힌트 : ㅅㅇㅁㅅㅋ)

정답: 샤인머스켓

# 3

[ 문 제 ]

더운 여름 갈증해소에 탁월한 탄산 톡톡 ○○○! 칼로리는 낮추고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유산균 등 건강한 부원료까지 함유된 '라운지셀 콜라겐 콤부차' 더운 여름 맛있게 먹고 예뻐질 수 있는 이 음료! ○○○에 들어간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ㅂㅊ)

정답: 콤부차

# 2

[ 문 제 ]

[맛있게 먹고 살이 쏙! 피부가 탱탱!] 라운지셀 ○○○ 콤부차는 탄산음료 대신 상큼한 한 포로 탄산음료 처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관리하는 언니들 사이에서 인기라고 합니다. 이 성분은 탄력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유명한데요, ○○○에 들어가는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ㄹㄱ)

정답: 콜라겐

# 1

[ 문 제 ]

[탄산 없이는 못사는데 칼로리가 걱정이세요? 걱정 끝!] 31만포 판매 돌파! 칼로리 높은 탄산음료 대신 즐기는 '라운지셀 콜라겐 ○○○' 신규 맛 런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탄산음료와 약 15배 칼로리 차이가 나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ㅋㅂㅊ)

정답: 콤부차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