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5월 31일 [한정수량 500박스] 컷슬린 62% 할인특가 진행중!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5.31
[챌린지 성공기념 / 한정수량 500박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선착순 특가 62% 할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인 OOOO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이는 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과 식물로 코로솔산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 인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4

[ 문 제 ]

[챌린지 성공기념 / 한정수량 500박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선착순 특가 62% 할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 중 하나인 OOOO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줍니다. 이는 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상록수과 식물로 코로솔산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 인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바나바잎

# 3

[ 문 제 ]

[선착순 특가 / 한정수량 500박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챌린지 성공기념 이벤트! 선착순 62% 할인 특가 진행!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데요. 이는 OOOO을 다량함유하고 있는 식물성 원료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코로솔산

# 2

[ 문 제 ]

[한정수량 500박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챌린지 성공 기념 이벤트! 최대 62% 할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합성향료와 OOO를 넣지 않아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에 더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의 건강한 원료만 가득 담았는데요. OOO는 무엇일까요?

정답: 감미료

# 1

[ 문 제 ]

[62% SALE] 컷슬린 포 다이어트 챌린지 성공기념 이벤트 진행 중! "2주의 기적, 5kg 감량 성공" 챌린지 찐후기! 컷슬린 포 다이어트의 주요 핵심 기능성 원료인 녹차 추출물에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OOO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항산화, 체지방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카테킨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