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6월 5일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5
# 7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여행/ㅇㅇ/E쿠폰 카테고리 BEST에서는 다양한 E쿠폰과 올여름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꿀템까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컬처

# 6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잡화/ㅇㅇㅇㅇ 카테고리 BEST에서는 신발,가방 등 모두 모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언더웨어

# 5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ㅇㅇㅇㅇ 카테고리 BEST에서는 육류,과일 등 모두 모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신선식품

# 4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ㅇㅇ/유아동 카테고리 BEST에서는 우리아이를 위한 식품,기저귀 등 모두 모아 특가로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해보세요! 과연 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출산

# 3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ㅇㅇㅇㅇ별 가장 잘나가는 인기상품 BEST! 지금 확인하시고 특가로 득템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카테고리

# 2

[ 문 제 ]

매월 1일부터 5일까지 초특가! 슈퍼ㅇㅇㅇㅇㅇ 지금 쿠폰 받고 특가로 득템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위메프데이

# 1

[ 문 제 ]

매월 1일~5일은 위메프데이에서 득템하는날! 하루 딱 2번 선착순 ㅇㅇㅇㅇ 쿠폰 1만원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금 확인하고 쿠폰가로 득템해보세요~! 과연 ㅇ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 장바구니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