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프레드

6월 5일 우리집 보안관 캐치큐 초음파 해충퇴치기 LIVE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5
자신감 있는 제품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불만족시 100%환불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OOO도 무려 30일동안 사용해보고 환불가능한  체험 이벤트 30Days를 진행중입니다 믿고 구매하시고 불만족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ㅋㅊㅋ)

문제 & 정답

# 4

[ 문 제 ]

자신감 있는 제품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불만족시 100%환불을 보장한다는 것입니다! OOO도 무려 30일동안 사용해보고 환불가능한 체험 이벤트 30Days를 진행중입니다 믿고 구매하시고 불만족시 100% 환불해드립니다! (ㅋㅊㅋ)

🔎ㅤ정답을 찾고 있어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3

[ 문 제 ]

반복되는 해충들과의 싸움에 특별한 솔루션을 찾는 다면 이번 LIVE를 놓치지마세요! 안전하고 쾌적한 캐치큐 프리미엄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 사은품으로 OO 퇴치 기피제까지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까지 놓치지 마세요~ (ㅁㄱ)

정답: 모기

# 2

[ 문 제 ]

벌레의 계절 여름! 여름 준비 하셨나요? 초음파 OOOOO 캐치큐 LIVE! 개미 쥐 바퀴벌레 등을 초음파로 퇴치합니다. 효과적인 해충퇴치를 위해 120dB 주파수를 24시간 방출합니다!

# 1

[ 문 제 ]

올 여름 해충으로부터 안전하신가요? 아직도 화학적인 살충제로 준비 중이신가요? 초음파로 24시간 손쉽고 안전하게 해충을 퇴치해보세요. 우리집 보안관 캐치츄 OOO 해충퇴치기! 이번 라이브 특가와 푸짐한 라이브 이벤트로 만나보세요. (ㅊㅇㅍ)

정답: 초음파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