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6월 7일 자동으로 모기 쫓는다! 휴대용 모기퇴치기 단독특가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7
모스아웃은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주파수 대역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적용해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인체에 안전한 4가지 특수 초음파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ㄱㅌㅊㄱ)

문제 & 정답

# 10

[ 문 제 ]

모스아웃은 모기나 해충이 기피하는 주파수 대역의 초음파를 불규칙적으로 적용해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인체에 안전한 4가지 특수 초음파 OOOOO입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ㄱㅌㅊㄱ)

정답: 모기퇴치기

# 9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인체에 안전한 4가지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며, 모기가 기피하는 파장의 불빛으로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OO OO모드 모스라이트로 2중 차단을 제공합니다.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ㄱ ㅈㅈ)

정답: 모기집중

# 8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의 4가지 특수초음파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고 퇴치하며, 일정한 포음파에 대하여 모기에게 생길 수 있는 OO(적응력)을 방지하기 위하여 불규칙적인 포음파로 변경하여 적용됩니다.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ㅅ)

정답: 내성

# 7

[ 문 제 ]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를 퇴치하는 모스아웃은 인체에 안전한 넓은 초음파 영역과 특정 파장의 불빛으로 모기의 접근을 차단하며, 조용하지만 강력한 초음파 OOOO제품으로 조용한 공간이나 수면 시에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ㅊㅈㅅㅇ)

정답: 초저소음

# 6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모기가 기피하는 파장의 불빛으로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모기 집중모드와 인체에 안전한 OO OO 모드(17kHz~100kHz)의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합니다. OO 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ㅊ ㅌㅊ)

정답: 해충퇴치

# 5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모기가 싫어하는 O가지 특수초음파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고 퇴치하며, 초저소음 설계로 개발되어 불편함이 적고 인체에 해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4

# 4

[ 문 제 ]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를 퇴치하는 모스아웃은 인체에 안전한 넓은 초음파 영역과 특정 파장의 불빛으로 모기의 접근을 차단하며, 최대 OO시간 사용이 가능해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OO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3

# 3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인체에 안전한 4가지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며, 모기가 기피하는 파장의 불빛으로 강력하게 접근을 차단하는 모기 집중모드 OOOOO로 2중 차단을 제공합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ㅁㅅㄹㅇㅌ)

정답: 모스라이트

# 2

[ 문 제 ]

모스아웃은 강력한 특수 초음파로 모기부터 바퀴벌레까지 다양한 해충의 접근을 방지&퇴치하며, 살충제 스프레이나 화학 모기향, 전자 모기향에서 발생되는 OOOOOO가 없어 인체에 해롭지 않습니다. O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ㅍㄹㅅㄹㅇㄷ)

정답: 피레스로이드

# 1

[ 문 제 ]

휴대용 모기 퇴치기 모스아웃은 모기가 싫어하는 주파수의 4가지 OOOOO로 모기의 접근을 방지하고 퇴치하며, 초저소음 설계로 개발되어 불편함이 적고 인체에 해로움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OOOOO에 들어 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ㅌㅅㅊㅇㅍ)

정답: 특수초음파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