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6월 8일 준앤줄라이 4주년 기념! 쿨인견 언더웨어 2+1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8
"여름 맞이 시원한 4주년 혜택!"

베스트 브랜드! 크로커다일 쿨 인견 OOOO 감탄브라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함을 더욱 UP! 시켜줘요. 2+1 파격 단독 구성으로 준앤줄라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4

[ 문 제 ]

"여름 맞이 시원한 4주년 혜택!" 베스트 브랜드! 크로커다일 쿨 인견 OOOO 감탄브라는 통기성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여 쾌적함을 더욱 UP! 시켜줘요. 2+1 파격 단독 구성으로 준앤줄라이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여기서, O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라이크라

# 3

[ 문 제 ]

"언더웨어 특가에 사은품까지?!" 준앤줄라이 4주년 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금액을 달성시 선착순 사은품을 보내드려요. 게다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GAP 에코백과 OOO 플로럴 가운 중복 수령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펄리쉘

# 2

[ 문 제 ]

"한정 수량, 놓치면 없어요!" 원더브라, 저스트마이사이즈, 펄리쉘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OOOO원에! 오직 준앤줄라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수량 균일가전! 여기서,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6700

# 1

[ 문 제 ]

"찝찝하고 습한 여름은 이제 그만! 쿨 인견 감탄브라로 시원하게" 바디 & 홈웨어 플랫폼 준앤줄라이 4주년을 맞아 감4하는 마음을 담아 무한발급 OO%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여기서, 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14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