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6월 8일 (1+1) 오늘부터 엑소좀 선크림 원쁠원!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8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선크림은 고가 안티에이징 시술성분인 OOO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과 은은한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피부과 관리 후 전문적인 자외선차단제가 필요하신분, 또는 주름과 피부 탄력이 걱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4

[ 문 제 ]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선크림은 고가 안티에이징 시술성분인 OOO이 함유되어 있어 자외선차단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과 은은한 톤업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피부과 관리 후 전문적인 자외선차단제가 필요하신분, 또는 주름과 피부 탄력이 걱정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엑소좀

# 3

[ 문 제 ]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은 전국 OO개 피부과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리얼 브랜드로, 14년 연구 노하우를 담아 피부 속 근본부터 다스리는 리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2

# 2

[ 문 제 ]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선크림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입니다. 리비힐만의 독점기술인 Dispersion Technology 공법을 적용하여 OO 없이 로션과 같은 부드러운 발림성을 가지고 있는 선크림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백탁

# 1

[ 문 제 ]

[ 선크림 하나를 발라도 제대로 된 걸로!] 리비힐 엑소좀 스킨부스터 선크림은 정제수 대신 진정에 도움을 주는 포트마리골드꽃수가 OO% 이상 함유가 되어 즉각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합니다. OO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5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