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6월 8일 스펙업 공고 리스트로 금주 공고 한 눈에 확인하자!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2023.06.08
[다양한 주제의 공모전 공고들 한 번에 확인하자!]

스펙업 <공모전 리스트>의 [광고/마케팅] 카테고리를 보면, OOOO에서 제 40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 공모전을 진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4

[ 문 제 ]

[다양한 주제의 공모전 공고들 한 번에 확인하자!] 스펙업 <공모전 리스트>의 [광고/마케팅] 카테고리를 보면, OOOO에서 제 40회 DCA 대학생 광고대상 공모전을 진행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대홍기획

# 3

[ 문 제 ]

[내가 원하는 직무별 인턴 공고만 한 눈에 확인 가능!] 스펙업 <인턴 공고 리스트>에서 [마케팅/광고/홍보] 카테고리 직무 인턴 공고를 보면. OOO코리아에서 하반기 마케팅, PR 등 분야별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채용을 진행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로레알

# 2

[ 문 제 ]

[내가 관심있는 채용 공고 클릭하면 공고 상세 내용 확인 가능!] 스펙업 <신입 채용 리스트> 에서 대기업 카테고리를 보면 GS네오텍의 IT사업 경력/신입사원 채용 공고를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해당 공고의 모집기간은 6/OO까지 입니다. 여기서 OO은 무엇일까요?

정답: 20

# 1

[ 문 제 ]

[국내 모든 부트캠프는 스펙업에서 한 번에 확인 가능!] 스펙업 <부트캠프 리스트>에서 스펙업 추천 부트캠프를 보면, 스펙업에서 3주만에 OOOO을 만들 수 있는 스펙업 직무강화 부트캠프를 모집 중인데요. 여기서 OOOO은 무엇일까요?

정답: 직무경험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