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캐닥/지니

3월 27일 케이뱅크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한 역대급 기회!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03.27
천만은행 케이뱅크는 1만명을 추첨하여(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 
OOK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ㅋㄷ)
# 4

[ 문 제 ]

천만은행 케이뱅크는 1만명을 추첨하여(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 OOK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 힌트: ㅋㄷ)

정답: 코드

# 3

[ 문 제 ]

천만은행 케이뱅크에서 1만명을 추첨하여(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최고 연 O%(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 코드K 정기예금에 가입할 수 있는데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10 이하의 숫자)

정답: 5

# 2

[ 문 제 ]

코드K정기예금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 상품은 케이뱅크 신규 고객, 기존고객 각 O천명을 추첨하여 가입할 수 있는데요, 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 10이하의 숫자)

정답: 5

# 1

[ 문 제 ]

천만은행 케이뱅크에서 1만명을 추첨하여 (신규/기존고객 각 5천명) 코드K정기OO 최고 연 5%(기본 연 3.6%, 6개월, 세전, 1천만원 한도)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 ㅇㄱ)

정답: 예금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