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3월 28일 한의원 실제 사용! 미세약초침 모공팩 1만원대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03.28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 한방관리입니다.

특히 약초의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12시간 냉압착 OOOO하여, 2주 만에 깊은 속모공까지 축소하는 모공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ㅈㅇㅊㅊ)

문제 & 정답

# 4

[ 문 제 ]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 한방관리입니다. 특히 약초의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12시간 냉압착 OOOO하여, 2주 만에 깊은 속모공까지 축소하는 모공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ㅈㅇㅊㅊ)

정답: 저온추출

# 3

[ 문 제 ]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 한방관리입니다. 특히 모공보다 14배 더 작은 미세약초침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여, 2주 만에 0.1mm 표피 아래 OOO까지 축소하였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ㅅㅁㄱ)

정답: 속모공

# 2

[ 문 제 ]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 한방관리입니다. 특히 일반 스피큘과 달리 고순도 정제 추출한 OOO스피큘을 함유하여, 2주 만에 깊은 속모공까지 축소하는 모공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OOO스피큘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ㅎㅇㅌ)

정답: 화이트

# 1

[ 문 제 ]

실제 한의원에서 사용되는 [성분에디터 미세약초침 모공팩]은 5000만 샷 스피큘과 한의원 비법 약초를 그대로 담은 특제 한방관리입니다. 특히 400년 고서 속 ‘모공 탄탄 약초’라고 불리는 OOOO을 함유하여, 2주 만에 깊은 속모공까지 축소하는 모공 개선 임상까지 성공했는데요 탄탄 약초 중 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 : ㄱㅎㅇㅆ)

정답: 강화약쑥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