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스/캐닥/지니

3월 29일 아내의 속편한 비밀,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03.29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OO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는?
# 4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OO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는?

정답: 필수

# 3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OO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는?

정답: 촉매

# 2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성분으로, 우리몸의 OOOO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이 점점 줄어들게 되어 꾸준히 섭취해주어야 합니다. 식후 1포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O는?

정답: 신진대사

# 1

[ 문 제 ]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70만포 전량완판! 소휘 소화효소 단 99명 한정 포당 605원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하며, 우리몸속에서 OOO양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식후 1포 루틴으로 속편한 하루 되세요! 여기서 OOO은?

정답: 한정된

구글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