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4월 17일 140만 후기가 증명하는 캐시닥 병원이벤트

다비야 프로필 이미지
다비야|04.17
미용/피부/성형외과 전국 최저가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에는 4060 중년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그 중 초기 치료가 가장 중요한 백내장은 시야가 뿌옇게 보이거나 가까운 사물이 겹쳐보이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캐시닥 병원이벤트에서는 노안백내장 이벤트를 48% 할인하여 OOO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문제 & 정답

# 5

[ 문 제 ]

미용/피부/성형외과 전국 최저가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에는 4060 중년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그 중 초기 치료가 가장 중요한 백내장은 시야가 뿌옇게 보이거나 가까운 사물이 겹쳐보이는 것이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캐시닥 병원이벤트에서는 노안백내장 이벤트를 48% 할인하여 OOO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390

# 4

[ 문 제 ]

미용/피부/성형외과 전국 최저가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는 100% 순수 한약제로 만든 다이어트 한약을 전국 33개 지점에서 비대면으로 처방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병원이벤트에서 진행중인 ○○○○은 2주 5만원에 처방받을 수 있는 다이어트 한약으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ㅂㅅㅇ)

정답: 지방사약

# 3

[ 문 제 ]

미용/피부/성형외과 전국 최저가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에는 4060 중년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요. 그 중 불필요한 눈밑 지방을 제거하여 동안으로 만들어주는 중년 눈성형 이벤트를 현재 45% 할인하여 OO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

정답: 33

# 2

[ 문 제 ]

미용/피부/성형외과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에는 전국 최저가로 만날 수 있는 단독 특가 이벤트가 있어요. 그 중 처진 턱선을 당겨 올려주고, 콜라겐 재생을 유도하여 피부에 탄력을 주는 실리프팅을 현재 25% 할인하여 O.O만원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갈 숫자 1개만 입력해주세요.)

정답: 3

# 1

[ 문 제 ]

미용/피부/성형외과 전국 최저가 플랫폼 캐시닥 병원이벤트는 유일하게 예방할 수 있는 암인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궁경부암은 전세계적으로 여성에게 발생하는 2번째로 흔한 암으로, 캐시닥 병원이벤트에서 진행하는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3회 가격은 ○○만원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59

구글 광고 영역